2012年4月30日 星期一

조선닷컴 : 전체기사: 초등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직업? 교사 > 의사 > 연예인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초등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직업? 교사 > 의사 > 연예인
May 1st 2012, 04:55

초등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직업 1위가 '교사'인 것으로 나타났다. 교육과학기술부는 초등학생을 위한 직업정보서인 '나의 꿈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직업여행' 책자 10만권을 전국 초교에 보급한다고 1일 밝혔다. 책에 담긴 초등생 4500여명 대상 선호 직업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1위가 교사였으며 2위 의사, 3위 연예인, 4위 운동선수, 5위 교수 등의 순으로 응답했다. 이어 법조인, 경찰, 요리사, 패션 디자이너, 프로게이머 등이 뒤를 이었다. '나의 꿈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직업여행'은 초...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