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4月29日 星期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윤여정 "김강우와 베드신, 시합 나가는 선수 같았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윤여정 "김강우와 베드신, 시합 나가는 선수 같았다"
Apr 30th 2012, 03:15

배우 윤여정이 후배 배우 김강우와 베드신을 촬영했던 소감을 밝혔다.윤여정은 30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돈의 맛'의 제작보고회에서 "다른 건 모르겠는데 그런 신이 참 힘들고 곤혹스럽다"며 "그 신을 찍는 날은 시합 나가는 선수 같았다"고 밝혔다.이어 "부담스러웠다. 김강우가 너무 어린 후배이다 보니 어른으로서 위엄을 지키기 위해 의연한 척 하느라 힘들었다. 촬영할 때 김강우에게 '나는 안경을 벗으면 아무 것도 안 보인다'고 했더니 '저도 아무 것도 안 보입니다'라고 하더라"고 전했다.이번 영화를 통해 파격 변신에...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