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月30日 星期一

조선닷컴 : 전체기사: 최민식 "대학 때 이경규 형님 수발들었다" 깜짝 고백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최민식 "대학 때 이경규 형님 수발들었다" 깜짝 고백
Jan 31st 2012, 00:07

배우 최민식이 방송인 이경규와의 뜻밖의 친분을 과시했다.최민식은 3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MC로부터 "대학 때 이경규의 수발을 들었다고 하던데 진짜냐?"는 질문을 받고 "과거에 가라면 가고 오라면 왔다"고 털어놓았다.최민식은 "대학시절 술 한 잔 하면서 경규형과 나누는 대화가 너무 좋았다"며 "술을 잘 못했지만 함께 나누는 소소한 얘기들과 영화얘기가 좋아 항상 술자리에 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여자 얘길 많이 했다. 지구상의 모든 여자에 대해 얘기를 나눴다. 우리가 어떻게 하면 여자들에게 사...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